매출.조직 등의 자사분석, 전문가 그룹 인터뷰, 고객설문 및 FGI 등의 실증데이터를 통해 문제를 정의하고 브랜드 마케팅 전략 수립
도출된 브랜드.마케팅 전략을 기반으로 브랜드 사이트의 제작과 IMC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에 대한 가이드라인 제공
컨설팅 프로젝트가 끝난 후, 결과물이 실제 비즈니스에서 성공적으로 적용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딜메이커스코리아 의 컨설팅 은 브랜드 컨설팅 영역으로 진단과 문제점 발굴을 통해 Brand Concept 및 Identity를 정립합니다.
딜메이커스코리아 만의 방법론인 6MODULE을 사용하여 브랜드 & 마케팅 전략수립 컨설팅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마케터와 함께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브랜드 컨셉 및 슬로건을 도출하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톤 앤 매너를 설정합니다